◆ 이명박(전과14범)사기정권/20111026(서울시장보선)

'일본자위대 50주년 기념행사' 참석한 나경원

테마파크 2009. 6. 1. 03:53

 

<서울에서 열린 일본 자위대 창설기념식 참석 한나라당 의원들>

 

 [카페] '친일파 척결단'에서 공개한 동영상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일본자위대 50주년 기념행사' 참석한 나경원>


나의원, 부끄러운 줄 아세요.

일본 자위대 행사 참여해서 경례한 동영상이 뻔히 나돌고 있는데 행사 참여를 안했다? 그럼, 그날 간 건 당신이 아니고 누구였습니까?
그리고, 희아양이 오해라고 해서 글을 지웠다는데, 내가 볼 때는 당신이 국회의원이라는 강력한 권력을 남용해서 희아양을 협박해 글을 지우게 만든 걸로밖에 안보입니다.

한나라당 의원은 다 그럽니까? 참 뻔뻔하네요.

그날 그 행사 참여한 동영상, 인터넷 검색하면 아직도 돌아다닙니다. 뻔히 증거가 있는데도 행사 참여 안했다고 우길겁니까?

하기사, 희아양에게도 권력으로 강제로 입을 다물게 했는데, 작년에 있었던 그일도 그랬겠죠.

버젓이 자신의 입으로 소개한 동영상이 돌아다니는데, 그럼 그 동영상 속 주인공은 누굽니까?

장애우인 딸 보기 창피하지 않습니까? 떳떳하게 좀 사시죠.
그냥 솔직하게 미안하다, 자위대 행사인줄 알면서 갔다. 국민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그리고 희아양의 방명록에도 분명히 그렇게 한 것이 사실이다. 이런 식으로 떳떳하게 잘못을 밝히고 사과를 했으면 말을 안합니다.

어떻게 동영상에다 방명록까지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권력으로 틀어막습니까?

해가 버젓이 떠 있는데, 손바닥으로 가린다고 가려집디까?
국회의원은 나라를 위해 일하라고 뽑은 거지, 그 권력으로 자신의 잘못을 비판하는 사람들을 억압하라고 뽑아준 거 아닙니다.

권력 남용하지 마세요. 희아양이 무슨 죄입니까?

그 어린, 장애우 피아니스트가 무슨 잘못을 했습니까? 당신의 정치적 목적에 이용 당한 잘못밖에 더 있습니까?

그리고, 엄연히 사실인 자위대 행사도 그 사실을 두고 따지는 사람을 허위사실 유포로 명예훼손죄 삼아 벌금을 청구하셨다?
하긴, 법원도 일반인보다는 국회의원 편일테니, 버젓이 동영상과 기사와 사진이 돌아다니는데도 위증이 가능하겠죠.

그 권력이란 걸 조금만 써서 일반인을 협박하면 말입니다.

진짜 부끄러운 줄 아세요. 국회의원의 수치이자, 대한민국의 수치입니다.

딸에게 당당하고 자랑스런 어머니가 되고 싶으면,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평생 비겁자라고 낙인 찍힐테니.

그리고, 사실을 가지고 비판하는 방명록을 왜 지웁니까? 그렇게 뒤가 캥기십니까? 아, 저도 조심해야겠군요.
당신은 국회의원이고, 저는 힘없는 대학생이니, 언제든지 당신은 권력을 사용해 버젓이 잘못한 사실을 두고도 제가 허위사실을 유포해 명예를 훼손했다고 벌금을 물게 만들테니까요.

그렇지 않습니까, 나의원?

 


 

도데체 일본자위대 50주년 기념행사는 왜 서울에서하고 거기에 왜 한국의 국회의원이 참석을 하는겁니까?

그리고 갔으면 갔다고 떳떳하게 말해야지. 왜 거짓말만 하죠? 정말 자식들한테 부끄럽지 않으신지요.

제발 입에 바른 국민이 어쩌구 소통이 어쩌구 그런소리나 그만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