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명박(전과14범)사기정권/#이명박(전과14범)사기정권

단기 4341년 8.15 이명박 탄핵 성명서

테마파크 2008. 8. 15. 16:05

단기 4341년 8.15 이명박 탄핵 성명서

(사대에 빌붙어 배불리는 기생충들을 추방하라!)

 

바른 역사를 재건하고서는 이 땅에 발을 붙일 수 없는 무리가 있으니 바로 이명박을 비롯하여 자칭 뉴 라이트라는 친일무리와 그에 기생충마냥 빌붙어 빌어먹는 조.중.동이다.

 

작금 사대에 민족혼을 팔아넘기려는 무리들에 의해 반만년 찬란했던 배달민족의 허리가 잘리고 있다.
시조이신 단군상의 목이 잘리고 그것도 모자라 이젠 백성의 목숨을 자신의 영달을 위하야 제국주의에 조공으로 바치는 역적의 무리들이 수도의 거리를 백성의 검붉은 피로 물들이고 있다.

 

단기 4341년 8월 15일, 반만년 역사의 뿌리를 자르고 민족의 자존을 짓밟으려는 친일의 무리들이 8.15 광복절을 건국절로 개명하려하고 있다.
이는 일제의 식민통치를 정당화 하는 매국행위이며 민족의 역사를 뿌리 채 뽑아내려는 반민족행위임이 분명하다.

 

일제 36년, 간악한 왜놈들과의 독립전쟁에서 희생된 독립투사가 몇이던가!
1919년 3.1 비폭력 저항으로 희생된 백성들의 피로 수립된 대한민국 임시정부 30년의 투쟁사는 그 어느 곳으로 가야한단 말인가!
반만년 배달의 역사를 여기서 끊어야 한단 말인가!
우리는 이대로 역사의 죄인으로 남을 것인가!

 

작금 친일 뉴 라이트 무리가 국민을 감언이설로 속여 청와대를 접수하고, 국회를 접수하고, 이젠 그 마지막으로 국민의 눈과 귀를 막기 위해 방송마저 장악하려 하고 있다.

국민의 생명과 민족의 역사를 팔아 사대의 배를 채우고, 이젠 백성의 영혼마저 돈의 노예로 삼고자 국민의 기반산업을 민영화 하고, 의료보험을 민영화 하고, CEO 출신 이명박 정권은 백성의 생명과 역사를 로비자금으로 하여 반민족적 조공외교를 펼치고 있다.

 

이는 이명박 정권이 부도덕하고 무능하기에 반역사적이며 반민족적이고 몰상식한 폭정을 서슴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이에 이명박 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는 민족과 국가의 역사를 사수하고 번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이명박 정권이 스스로의 부도덕함과 무능함을 인정하고 물러나는 그날까지 평화적 민주적 절차에 따라 투쟁할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민족의 역사를 왜곡하는 뉴라이트 등의 사대주의 무리들이 이 땅에서 사라지는 날까지 민족의 자존 사수를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친일 무리들의 역사왜곡과 민족의 역사를 뿌리 채 뽑아내려는 공작을 분쇄하기 위하여 광복절 사수를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국민의 눈과 귀를 살리기 위하여 공영방송 사수를 결의한다.

 
                2008년 8월 15일